Loading
2014. 9. 5. 08:50 - 성돌

[아인슈타인] 내가 더 똑똑한 것이 아니다. 단지 내가 더 오래 문제를 붙잡고 있을 뿐이다.

[Image from wiki]


내가 더 똑똑한 것이 아니다.
단지 내가 더 오래 문제를 붙잡고 있을 뿐이다.

It is not that I'm so smart.
But I stay with the questions much longer.


알베르트 아인슈타인(Albert Einstein)


내가 정말 좋아하는 아인슈타인의 말이다.


나에게 연구를 해나가갈 지침을 제시해주는 말로, 정말 인생에 도움이 되는 말이라고 생각한다.